모든 사무실 입구에 직원의 이름과 사진, 담당 업무가 소개된 좌석 배치도를 게시하고 사무실에는 명패를 부착해 즉시 담당자를 찾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항상 일어서서 웃는 얼굴로 "어서 오십시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라고 다정하게 인사함으로써 고객이 필요한 모든 용무에 편안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단 한 번의 방문만으로도 그 목적이 달성될 수 있도록 「One-Stop 서비스」체제로 운영해나가겠습니다.
국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열린 행정제도의 운영
국립자연휴양림 이용 시 불편 사항이나 예약 문의, 기타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588-3250'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또는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불친절함을 느끼셨거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 혹은 전화, 우편, FAX, E-mail 등을 통해 의견을 제시해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해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며, 시일이 걸릴 경우엔 3일 이내에 먼저 중간 처리 상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