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방향 및 전략과제
- 전략방향
- 고객이 체감하는 편의 제공으로 감동 실현
- 맞춤형 산림휴양 서비스 제공으로 휴양가치 창출
- 안전하고 쾌적한 휴양환경 조성
- 지속가능한 경영체계 확립
- 전략과제
-
-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 소통 강화
- 자연휴양림 이용 편의 증진
-
- 산림휴양자원 활용맞춤형 프로그램 제공
- 사회적 약자의 산림휴양 이용 기회 확대
-
- 다양한 휴양수요 충족을 위한 산림휴양시설 확충
- 산림휴양시설 안전관리 강화
-
- 자연휴양림 공공재 역할 강화
- 혁신중심의 책임경영 실현
*플랫폼 : 국립자연휴양림의 우수한 인프라, 콘텐츠를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연계, 지원, 협력함으로써 함께 성장·발전하는 '상생의 장(場)이 되겠다는 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