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현재 콘텐츠 프린트하기
직접 방문하는 경우
  • 모든 사무실 입구에 직원의 이름과 사진, 담당 업무가 소개된 좌석 배치도를 게시하고, 사무실에는 명패를 부착해 즉시 담당자를 찾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항상 일어서서 웃는 얼굴로 "어서 오십시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라고 다정하게 인사함으로써 고객이 필요한 모든 용무에 편안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단 한 번의 방문만으로도 그 목적이 달성될 수 있도록 'One-Stop 서비스' 체제로 운영해나가겠습니다.
국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열린 행정제도의 운영
    • 국립자연휴양림 이용 시 불편 사항이나 예약 문의, 기타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588-3250'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또는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저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불친절함을 느끼셨거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 혹은 전화, 우편, FAX, E-mail 등을 통해 의견을 제시해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해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며, 시일이 걸릴 경우엔 3일 이내에 먼저 중간 처리 상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불편 사항 원스톱(One-Stop) 처리 창구
      국립자연휴양림 고객불편신고센터 행정지원과 국번없이 1588-3250 팩스 042-580-5529
제출,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
  • 관리소장실042.580.5501
  • 대표번호1588.3250
  • 팩스042.580.5529
  • 주소(우 35403)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북로21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