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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자연휴양림, 주중 재방문 고객 감사 행사 실시!
  • 등록일2021-09-02
  • 작성자행정지원과 / 남미란 / 042-580-5568
  • 조회645
국립자연휴양림, 주중 재방문 고객 감사 행사 실시! 이미지1 국립자연휴양림, 주중 재방문 고객 감사 행사 실시! 이미지2 국립자연휴양림, 주중 재방문 고객 감사 행사 실시! 이미지3 국립자연휴양림, 주중 재방문 고객 감사 행사 실시! 이미지4

- 산림문화프로그램 무료 체험 및 감사장 전달 등 -

□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이영록)는 휴양림 주중 재방문(10회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재방문을 유도하고 지속적인 방문고객 확보를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온·오프라인으로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 온라인에서는 최근 5년간 8개 휴양림에 대한 주중 재방문 고객(10회 이상)을 대상으로 주중 방문 혜택, 계절별 방문하기 좋은 날 등 간단한 휴양림 소식 등을 담아 “재방문 감사 안내 메시지”를 보내드리고 누리소통망(SNS)을 통한 감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 10회 이상 방문고객 대상, 이용 후기 인증 시 홍보 기념품 전달 등 누리소통망(SNS)을 통한 휴양림 주중 이용 후기 등 행사 추진

□ 오프라인은 최근 5년간 8개 휴양림에 대한 10회 이상 재방문 고객(248명)이 지역팀별 지정된 2개 휴양림을 재방문 시 자연휴양림의 산림문화체험을 무료(2명 이내)로 제공하며, 휴양림 소식지 등 책자 발간 시 우선 제공할 계획이다.

o 국립자연휴양림(8개소) 이용객 중 주중 최다 방문고객 8명에게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의 감사 인사장과 함께 홍보물(국립자연휴양림 그립톡 액자 꾸러미 기념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o 주중 재방문 고객(10회 이상)은 국립자연휴양림 지역팀별 2개소의 휴양림에 대한 최근 5년간 이용횟수를 기준으로 선정하였으며, 최다 방문 고객(8명)은 전국 43개 휴양림에 대한 이용횟수 상위 8명으로 최다 이용횟수는 208회이다.

o 지역팀별 2개소 국립자연휴양림은 북부(오서산, 상당산성), 동부(용화산, 가리왕산), 남부(대야산, 운문산), 서부(운장산, 회문산) 이다.


□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국립자연휴양림 이용객들을 위한 관리 방안 및 기획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휴양림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숲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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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 1)국립상당산성자연휴양림(충북 청주)의 숲속의 집 모습입니다..jpg [852.0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 (사진 2) 국립가리왕산자연휴양림(강원 정선) 의 야영데크 앞 계곡모습입니다..JPG [839.5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 (사진 3) 국립대야산자연휴양림(경북 문경)의 산림문화휴양관 모습입니다..jpg [856.0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 (사진 4) 국립운장산자연휴양림(전북 진안)의 계곡 풍경입니다..jpg [866.9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 (국립자연휴양림+보도자료)국립자연휴양림, 주중 재방문 고객 감사 행사 실시!.hwp [397.0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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