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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알림
  • 등록일2020-10-20
  • 작성자행정지원과 / 김도엽 / 042-580-5540
  • 조회2163
2020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알림 공고

□ 추진배경
○ 책임운영기관인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제공하는 집행적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등을 위해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조사 결과는 향후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20. 10. 23. ~ 조사 완료 시

□ 조사목적
○ 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책임운영기관 제도 인식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대상 기관 : 행정안전부 52개 소속책임운영기관(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포함) * 공동조 사
○ 위탁 수행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행정안전부 및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김종립)
○ 제공기간 : 2020. 10. 23. ~ 조사 완료 시
○ 법적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제15조제1항제3호 및 같은법 제18조제2항제2호,「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4조의3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및 인식도 조사를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성명, 연락처, 방문 휴양림
* 2019.10.1.∼2020.9.30. 기간 내 국립자연휴양림 이용 고객 대상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고객홍보팀 042-580-5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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