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현재 콘텐츠 프린트하기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의 전 직원은 친절 봉사자로서 자연휴양림을 찾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무원이 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01

    모든 것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함으로써 「친절하고 신속하며,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02

    자연휴양림을 안정적으로 관리, 운영해 고객의 정서 함양, 보건 휴양을 증진시키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3. 03

    고객을 중심으로 한, 대민 편의를 위해 민원 처리 절차를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업무 절차를 편리하게 개선해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04

    고객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 모든 업무를 공명정대하게 처리하며, 잘못된 제도와 관행을 과감하게 고쳐나가겠습니다.

  5. 05

    이러한 실천 노력에 대해 고객에게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또한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업무 분야별로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해 실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