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및 추진전략
- 경영·사업목표
- 고객중심의 자연휴양림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 사회적 가치 구현으로 기관 정체성 확립
- 기관운영 합리화 및 행정 효율화를 통한 경영개선
- 국민의 건전한 여가활동 지원으로 활력증진 및 행복지수 제고
- 지역경제 활성화 및 산림휴양 산업 발전 선도
- 일자리 창출을 통한 휴양산업 기반 확대
- 사회적 문제에 대한 맞춤형 정책 추진으로 공공성 강화
- 사회적 약자·소외계층의 산림복지 수혜 확대
- 전략방향
- 안정적 운영기반 구축 및 산림휴양문화 선도
- 다양한 수요 충족을 위한 맞춤형 산림휴양서비스 제공
- 고품질 산림휴양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을 통한 브랜드가치 제공
- 전략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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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객 안전·편의성 증진을 위한 운영기반 구축 및 유지관리
- 다양한 휴양수요 변화에 따른 특색있는 시설의 확충 및 유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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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업·상생을 통한 휴양 서비스 시너지 창출 및 지역사회 발전 도모
- 특화 콘텐츠 개발로 국민수요에 부응하는 휴양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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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고객전략 수립 및홍보 연계
- 모든 국민이 향유할 수 있는 이용기반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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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합리화를 통한재정건전성 제고
- 소통?혁신으로 전문성강화 및 가치 확장
*플랫폼 : 국립자연휴양림의 우수한 인프라, 콘텐츠를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연계, 지원, 협력함으로써 함께 성장·발전하는 '상생의 장(場)이 되겠다는 개념